맛집과 카페 추천

오랜만에 경기 청평에서의 만족스러운 휴식 대만족

프렌즈 2021. 6. 28. 20:14

 

지난 주 친구들과 방문 했었던 막국수 식당과 예쁜 카페를 소개합니다. ^^

청평 맛집으로 검색하면 나오는 식당처럼 아주 만족스러운 후기를 남기네요~

막국수와 수육이 아주 맛있었던 가평의 맛집 청하막국수

전화번호: 031-584-0845
주소: 경기 가평군 청평면 청군로 36

비교적 이른 저녁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사람은 많이 없고 식사도 엄청 빨리 나왔답니다~ㅎㅎ

수육과 쌈채소는 엄청 푸짐하고 막국수는 고소한 양념이 되어 있어서 완전 제 스타일이었고 아주 맛있었어요!!!

조금 목이 막힌다고 생각들면 동치미 육수를 조금 넣고 시원하게도 먹을 수 있습니다~ㅎㅎㅎ

빠르게 흡입하고 다음 장소인 예쁜 카페로 이동합니다~~~~^^

청하막국수에서 대성리 방향 쪽 5km 미만에 떨어진 거리의 카페인 COZY AND LAZY ;

이름만 들어도 아늑하고 여유롭게 쉴 수 있을거 같은 느낌이 팍팍 들었어요 ㅎㅎㅎ

이 카페 역시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상위 노출로 나오는 핫플이라서 사람 많을 줄 알았는데 시간상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
물론 ;주차장은 ;완전 ;넓어서 ;대만족 ;했었답니다!!!!
저녁 ;시간 ;조명까지 ;더해지니 ;예쁜 ;카페가 ;엄청 ;더 ;예쁘게 ;나오네요~
저희는 ;야외자리에 ;사람이 ;많이 ;없어서 ;잽싸게 ;야외자리로 ;이동합니다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카페 밖 야외 자리

운 좋게도 야경을 볼수 있는 위치를 겟해서 캠핑용의자에 앉아 이야기하면서 완전 편하게 쉬었지요~

찍는 사진 마다 모두 작품이 되는 마법 정말 신기하네용 ㅎㅎ 아이스아메, 바닐라라떼, 핫초코 시켜서 드링킹 했네요

넓은 잔디밭이 있는 카페라서 멋진 댐, 강, 산의 뷰를 한번에 즐기러 오시면 좋을거 같아요~^^

주소: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큰갈월로1번길 13(대성리 90-65) 연락처:031-584-7417

친구들과의 여유 커피 한잔~!
키페 앞 야경, 엄청 이뻤어요~